雨柳堂 : Rain&Willow Dress Atelier

Rain&Willow Dress Atelier

Talk 랑야방의상 만들고싶다

2016. 3. 29. 01:22

새벽에 한복 작업하다가

랑야방의상 만들고싶어서 부르짖는 뻘포스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주님 각주님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왕컨셉으로 한복 만드는것도 구상중.ㅋㅋ

왜 한복이냐면.. 정왕옷 무늬 어려우니까!!!!!!!!!!!!!!

여러 분들이 기대하고 계신 프로젝튼데(랑야방의상 만들기ㅋㅋ) 17세바디....이제없어....흑흑..ㅠㅠㅠㅠㅠㅠㅠ

패턴과 옷과 헤드만 남겨놓고 떠나가버린 17세바디여...


한여름에 낼께요......<

정비냥냥 예황군주 옷도 만들고싶다....!!!!!

어쨌든 종주님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