雨柳堂 : Rain&Willow Dress Atelier

Rain&Willow Dress Atelier

Talk 한복 작업 중!

2016. 2. 1. 10:48

​같이 한복수업 받는 분들하고 카톡방을 개설하게 되어서... 중간사진을 여럿 찍어놓을 수 있었다.

그리고 무엇보다..!!!!! 책상을 널찍한 걸로 바꿔서 작업하기가 더 즐거운 환경이 된것도 큼..ㅋㅋㅋㅋㅋ

아마 이 한복은 컬렉션 카테고리에 제일 처음으로 올라갈 것 같다.



​네겹박기 중. 오른쪽 박았는데 망해서(..) 다시 박는 사진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겹박기가 얼추 끝나고 일단 피팅해본 사진. 섶이 잘못 달려서 망함..ㅇㅅㅠ

남사당패 느낌으로 갓도 씌워보고...



드디어 깃 장착!!!!!!!!!!!!!!!!!

치마는 아직 없으니까 민망해서 속치마를 끌올해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가발이 새로 와서 씌워봄ㅋㅋㅋㅋ

가발 진짜 예쁜데 씌우면 잔머리 백만개 생성....ㅇㅅㅠ



​책상바꾼지 일주일째.png

지금은 절반은 정리된 상태.




초크가 떨어져서 동대문 갔다가 나무비즈를 발견하여 환호를 지르면서(?) 사온 뒤 후딱 갓끈 만들어봄.

사진으로 보니까 비즈하나 빼먹었고..ㅇㅅㅠ......



아 길고도 길었던 치마 바느질이 끝났다.

죄다 손바느질이라 진짜 힘들었던....치마..앞으로 치마는 미싱으로 하는걸로;;;;

대략 이런 느낌의 색 구성이 될듯!!!!!!





사진 엄청 열심히 찍은거 같은데 왜때무네 이거밖에 없는 느낌이지 ㅋㅋㅋㅋㅋㅋㅋ

설날전에 완성해서 설빔 입혀주는걸 목표로 열 바느질 중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