雨柳堂 : Rain&Willow Dress Atelier

Rain&Willow Dress Atelier

Photo/Bari 새식구 소개겸 돌프리!

2015. 12. 22. 04:15

최근 블로그 글이 거의 새식구 소개..-_-;;

그런데 소개할 새식구가 더 남았다는게 함정;;;;;;; 흑흑.... 우레탄은 왜 증식하는가에 대하여...






여튼 바리! 유딩이의 특권으로 돌프리에 다녀 왔습니당.

안구도 못챙겨주고 가느라 안구없는 상태에서 지인분들께 인사하고-_-;;;;

유딩이가 편해서 데려가긴 했지만 돌프리 끝나고 크리스마스 파티도 가야되서 짐이 한가득이었..

게다가 카메라 들고 갔는데 메모리카드 또 빼먹음........ 미러리스도 아니고 DSLR 들고갔는데..!!!!!!!!!!!!!!!!!!!!!!!


여튼 바리 안구는 득템했음. 다행히도ㅠㅠㅠㅠㅠㅠ

돌프리장에서는 너무 덥고 짐때문에 정신이 없어서 사진을 못찍고 크리스마스 파티 장소에서 폰으로나마 찍어봄.

아이폰이니까 괜찮..을꺼야..ㅠㅠㅠㅠㅠ



존잘님이 인놀 접으신다는 슬픈 비보를 전해주시면서 유딩이 소품들을 아주많이(!!!) 넘겨주셨는데

옷이 진짜 딱 바리 옷인것..ㅠㅠ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친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은 바리찡....

특히 안구가 호평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온제나 샵에서ㅠㅠ 옷을 지르고 싶었는데 제가...덕질하느라... 통장이.. 매우 아파합니다..ㅠㅠㅠ

그래도 예쁜 머리띠는 득템!



먹고 놀아야되서 사진은 여기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요즘 수전증이 심해져서..;;; 수전증은 둘째치고 손에 힘이 안들어간다고 해야되나ㅠㅠ

특히나 짐을 들고 다녀서 이날은 더더욱 손에 힘이 안들어갔던;;;

그래도 뵈었던 분들 다들 넘나 친절하신것..ㅠㅠㅠㅠㅠㅠㅠㅠ 막 가발도 씌워주시고ㅠㅠㅠ 부스 탁자도 잠시 빌려주시고ㅠㅠㅠㅠ

그리고 다들 인형사진좀 올리라고ㅠㅠㅠㅠ하시는것ㅠㅠㅠㅠㅠㅠㅠㅠ

날씨 풀리면 열심히 찍을게요 흑흑..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