雨柳堂 : Rain&Willow Dress Atelier

Rain&Willow Dress Atelier

Talk 또 일본여행 사진

2015. 3. 31. 19:52

업로드를 나눠 하고있는데... 티스토리에는 일부의 사진만 가져오니까.. ㅋㅋㅋㅋㅋ

본점은 무려 6개의 포스팅을 연달아 업로드...

진짜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일이다..ㅠㅠㅠㅠㅠ

여행날짜가 길어지니 정리할 사진이 많고 귀차니즘도 많아지고 그렇게.. 미뤄져 가는 거죠.

그래도 더 까먹기전에...

근데 이렇게 진짜 열심히 포스팅했는데 아직 3일차야..ㅇ<-<..........

4일분이 남았슴당.

나따시 가..감바루..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