雨柳堂 : Rain&Willow Dress Atelier

Rain&Willow Dress Atelier

Photo/Ludwig 나인나인 출사!

2015. 1. 30. 00:14

지엘님과 같이 타o바오에서 주문한 옷이 도착했다길래,

수령할 겸 인형놀이하러 홍대 나인나x으로 고고!

 

사실 루드비히 제일 처음으로 들였을때,

출사하겠답시고 데리고 나갔다가 된통 고생한 적이 있던지라..

왠만하면 안 데리고 나간다는 주의였는데..

그래도 이쁜곳에서 사진은 찍어주고싶고.. 해서 낑낑거리며 데려감.

견물생심이라고 옷도 받아서 입혀봤는데... 역시 큰 옷이라 옷 태가 별로 안났던..ㅠㅠ

나이가 먹은건지 옷만 갈아입혀도 지침...ㅋㅋㅋㅋㅋㅋㅋ

옛날에 진짜 공원출사 이런데 간게 대단한 거였구나 싶었다.

 

 

PENTAX_K-50 + Sigma ⓒ 17-70mm Macro

 

 

 

 옷만 갈아입혔는데 지쳐서 머리가 산발..ㅎ

 

 

 

 

 

 

 

 

 

 수영이 가발 뺏어쓰고 시영이와 커플느낌을...헤헤

 

 

 

 

 

 

 

 

 

 

 원래 루비공 가발로 컴백!

옷이 너무 큰게 천추의 한이었다..ㅠㅠ

 

 

 

 

 

 

 

 

 

 

 수영이 옷도 뺏어보았습니다 ㅎㅅㅎ)>

 

 

 

 

 

밤이 될때까지 말없이 찰칵찰칵..

 

 

 

인형카페는 처음 가봤는데

느낀점은..먹을거 시키면 안되겠다- 싶던 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형사진 찍느라 먹질못하겠음..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