雨柳堂 : Rain&Willow Dress Atelier

Rain&Willow Dress Atelier

Photo/others 커퀴짓에 힘이빠진다...

2014. 6. 9. 11:37

 

 

사진으로만 보던 수영이...

넘 잘생겼지만.... 자리가 안좋은 곳을 스쳐 단독샷이 한장밖에 ㅠㅠㅠ

 

 

 

그리고...

자영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위치사 애는 처음봤는데... 우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예뻐섴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의 온갖 모드를 돌려가며 사진찍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발을 바꿔도 이케이케 잘먹어여..!!!!!!

 

 

 

 

이 가발 썼을땐 레알 소리질렀음.

그냥 내꺼잖아 뭐가문제야? 하는 표정으로 바라보고있는것같아서...흡..

 

 

 

 

 

 

 

 

유에지님이 커스텀하시다가 실패한 가발이라고 들었는데..

그게뭐죠..? 냠냠.

 

 

 

 

 

 

 

 

 

그리고..

 

 

 

 

 

 

 

 

 

 

 

왘ㅋㅋㅋㅋㅋ 둘을 붙여놓으니깐 자영이 표정이 처연해지면서...

ㅋㅋㅋㅋㅋㅋㅋ

나 인형 표정 같은거 솔직히 잘 모르겠던데 대박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다들..스위치 스위치 하는거구나..ㅠㅠ 와 진짜 얘 웃기네? 소리를 몇번 한듯..(유에지님 죄송해여 ㄸㄹㄹ..)

손톱까지 화룡정점ㅋㅋㅋㅋㅋ

 

 

 

 

 

커퀴짓에 힘이 빠진 시영이는 사진을 건진게 없다....너무 슬프다..이케이케 이쁜아이였는데..ㅠㅠㅠㅠ

죄다 아웃포커싱ㅋㅋㅋㅋㅋ아 그런데서 포커스를 날리면 어케여 카메라님 ㅡㅡ

그래도 새로운 이녕들도 보고 유에지님도 알게되고 라니는 득템하고 맛나고 이쁜것들 먹고 아주 유익한 날이었습니다..♥ (급마무으리